감염병 확산은 경제적 침체를 넘어 소비자 행동과 가치관의 변화를 촉발했습니다. 기업은 이러한 변화에 발 빠르게 적응하며 새로운 기회를 포착해야 합니다. 감염병 속 SBI저축은행의 광고 전격전은 위기를 기회로 바꾼 좋은 예시입니다. 소비자 심리 변화를 정확히 읽고, 비대면 시대에 걸맞은 마케팅 전략을 펼쳐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고 고객 유입을 효과적으로 이끌었습니다.SBI저축은행은 단순한 상품 홍보를 넘어, 소비자의 불안을 덜고 신뢰를 쌓는 데 주력했습니다. 안전하고 편리한 비대면 금융 서비스 제공을 강조하며, 시대 변화에 발맞춘 금융 솔루션을 제시했습니다.SBI저축은행은 맞춤형 상품, 비대면 채널 강화, 사회적 책임 강조라는 세 가지 핵심 전략으로 위기를 극복했습니다.성공 요인설명소비자 심리 분석 및 공감..